트와이스 나연, 사슬이 달린 브라톱 입고 잘룩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자랑 "풍선껌 부는 귀여움"


트와이스 나연, 사슬이 달린 브라톱 입고 잘룩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자랑 "풍선껌 부는 귀여움"

하이~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나연이 물오른 섹시미를 자랑했다. 이하 나연 인스타그램 나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사진 5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연은 솔로 앨범을 위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슬이 달린 브라톱을 착용한 나연은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한 그의 탄탄한 몸매와 당당한 눈빛이 돋보였다. 또 풍선껌 등 각종 소품과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활기찬 여름 분위기까지 담아냈다. 나연 인스타그램 댓글창 캡처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아름답다", "여신" 등 긍정적인 반응을 남겼다. JYP 제공 한편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첫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첫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맞이한다....

트와이스 나연, 사슬이 달린 브라톱 입고 잘룩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자랑 "풍선껌 부는 귀여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연 #컴백 #트와이스 #풍선껌

원문링크 : 트와이스 나연, 사슬이 달린 브라톱 입고 잘룩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자랑 "풍선껌 부는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