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이지훈 부부, 결혼 1년 만에 일본 북해도에서 두 번째 결혼식 "이제 완전체입니다"


아야네이지훈 부부, 결혼 1년 만에 일본 북해도에서 두 번째 결혼식 "이제 완전체입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이지훈-아야네 부부가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이지훈 인스타그램 11일 이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북해도. 지금 이대로 평생을 부탁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훈-아야네 부부의 일본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이지훈과 아야네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앞서 이지훈은 아내 아야네와 일본에서 또 한 번의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린 바 있다.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아야네의 일본 식구들, 지인들과의 만남이 어려웠던 이지훈은 "혼인신고 한 지 1년이 지나서야 아내의 식구들을 전부 만날 수 있다"며 "또 한 번의 식을 묵묵히 준비한 아내. 그저 고맙고 감사할 뿐이다. 드디어 내일 가족들과 축복의 시간을 함께한다. 이제 진짜 완전체가 된 것 같은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지훈은 14살 연하의 일본인 아내와 혼인 신고를 먼저 하고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에는 혼인신고 한 지 1년 만에 일본...


#아야네 #완전체 #이지훈 #일본북해도결혼식

원문링크 : 아야네이지훈 부부, 결혼 1년 만에 일본 북해도에서 두 번째 결혼식 "이제 완전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