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혜성이 인스타에 올린 게시물, 심란한 심경이 드러나는 저격글 "의문 폭발했다"


배우 정혜성이 인스타에 올린 게시물, 심란한 심경이 드러나는 저격글 "의문 폭발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정혜성이 심란한 심경이 드러나는 저격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이하 정혜성 인스타그램 정혜성이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짧은 저격 글을 올려 이목이 쏠렸다. 그가 올린 사진은 배우 손예진·현빈 부부가 주인공을 맡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한 장면이다. 해당 장면은 손예진이 극중에서 자신을 협박하는 둘째 오빠 부부에게 큰 배신감을 느낀 심경을 돌려서 말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캡처 사진 속에서 손예진은 "인생에는 절대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유형의 사람이 있다"며 심각한 표정으로 '3가지 유형'의 사람을 나열했다. 손예진은 "어려울 때 날 도와준 사람, 어려울 때 날 혼자 내버려 둔 사람 그리고 날 어려운 상황으로 몰아넣은 사람"이라며 "그래서 내가 절대 안 잊어버리려고요. 당신들"이라고 말했다. 정혜성은 사진과 함께 "내가 절대 안 잊어버리려고요. 당신들"이라고 마지막 대사를 따라 말해...


#배우정혜성인스타그램 #손예진현빈 #정혜성

원문링크 : 배우 정혜성이 인스타에 올린 게시물, 심란한 심경이 드러나는 저격글 "의문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