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몸매 대장'이라는 BJ 금화, 크롭티에 청바지 입고 파주 나들이 "수박 상상하기"


아프리카 TV '몸매 대장'이라는 BJ 금화, 크롭티에 청바지 입고 파주 나들이 "수박 상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BJ 가운데 몸매로 원톱이라는 BJ 금화가 경기 파주 나들이를 다녀왔다며 일상을 공개했다. 이하 금화 인스타그램 계정 금화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다 파주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금화는 일자 스키니 청바지에 흰색 시스루 크롭티를 입고 소파에 기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흰 티에 청바지라는 최소한의 패션템만으로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다. 누리꾼들은 "금화 몸매 미쳤다", "사기캐", "이래서 금화 금화 하는구나", "여신이다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금화는 아프리카TV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BJ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지난해 2021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베스트BJ상을 받았다. 별풍선 통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지난해 한 해 동안 그는 약 2555만 개의 별풍선을 얻으며 2021년 별풍선 수입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별풍선 1개 가격 110원으로 계산하면, 약 28억 원 상당의 수익을 거둔...


#BJ금화 #금화인스타그램 #수박가슴 #콜라병몸매

원문링크 : 아프리카 TV '몸매 대장'이라는 BJ 금화, 크롭티에 청바지 입고 파주 나들이 "수박 상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