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비지(은하,신비,엄지)의 자신감, 'LOVEADE'로 컴백 "청량함과 감성 다 잡은 앨범"


그룹 비비지(은하,신비,엄지)의 자신감, 'LOVEADE'로 컴백 "청량함과 감성 다 잡은 앨범"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가 청량함과 감성을 잡은 앨범으로 돌아왔다. 비비지(신비 엄지 은하) / 이하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구 YES24라이브홀에서 비비지(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Summer Vibe’는 VIVIZ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비비지 엄지 이날 엄지는 “앞서 발표한 데뷔 앨범은 ‘비비지는 이런 그룹이에요’라고 정체성을 보여주는 앨범이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첫 번째 앨범이라 ‘비비지가 어떤 그룹이지?’ 확실하게 알지 못하는 분들이 계셔서 비비지의 색을 확실하게 만들어드리는 앨범을 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여름이다 보니 계절감을 추가해서 밝은 느낌으로 앨범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비는 “밝은 에너지를 보여드리면 많은 분이 힘을 내실 수 있지...


#LOVEADE #VIVIZ #비비지 #은하신비엄지

원문링크 : 그룹 비비지(은하,신비,엄지)의 자신감, 'LOVEADE'로 컴백 "청량함과 감성 다 잡은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