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정연, 건강 이상 후 많이 밝아진 근황에 눈길...네티즌들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


그룹 트와이스 정연, 건강 이상 후 많이 밝아진 근황에 눈길...네티즌들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밝은 표정으로 근황을 알렸다. 정연은 같은 그룹 멤버인 지효와 함께 지난 26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 용의 출현'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정연이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건 지난 2월 이후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연, 지효 / 이하 뉴스1 정연, 지효 이날 정연은 전과 달리 많이 밝아진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에 인사를 건넸다. 정연 환한 미소가 그간 걱정이 많았을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후 더쿠, 뽐뿌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시사회에 참석한 정연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건강이 최고죠...", "트와이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멤버인데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하루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 "본인 속은 본인이 알겠지만 무대 영상들 보면 억지로 하는 게 아니고 즐기는 거 같아서 항상 응원합니다", "많이 좋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했으면 좋겠네요" 등 댓글을 달며 응원을 보냈다. 커뮤니티...


#시사회 #트와이스정연 #한산용의출연

원문링크 : 그룹 트와이스 정연, 건강 이상 후 많이 밝아진 근황에 눈길...네티즌들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