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 김희철과 합방으로 입방아 오른 후 올린 근황 사진 "천사가 따로없다"


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 김희철과 합방으로 입방아 오른 후 올린 근황 사진 "천사가 따로없다"

하이~ 안녕하세요 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이하 수련)이 몸매를 과시했다. 이하 수련 인스타그램 수련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수련수련 실물느낌? 리조트에서 잘 쉬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수련은 한 수영장에서 가슴골이 파인 흰 드레스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해당 사진에서 명아츄는 한 카페에서 가슴골이 파인 검은 티셔츠와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수련수련 인스타그램 댓글창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와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천사가 따로없다" 등 긍정적인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2019년 데뷔한 수련은 게임 등을 주 콘텐츠로 활동하며 17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다. 최근 그는 아이돌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의 합방으로 입방아에 올랐다. 수련이 트위치 게시판에 올린 글/ 트게더 '수련수련' 수련은 지난 9일 자신의 트위치 게시판에 김희철과 방송 촬영 후 이어진 회식에서 찍은 사진과...


#김희철 #수련꽃 #수련수련 #여캠 #트위치스트리머

원문링크 : 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 김희철과 합방으로 입방아 오른 후 올린 근황 사진 "천사가 따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