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 겨우 가슴만 가린 상의로 과감한 노출 의상 "모두 깜짝 놀랐다"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 겨우 가슴만 가린 상의로 과감한 노출 의상 "모두 깜짝 놀랐다"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27)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미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이하 이미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청 패션'을 뽐내고 있는 이미주의 모습이 담겼다. 복근과 쇄골 라인을 드러낸 브라톱에 청바지를 입은 그는 군살 없는 잘록한 허리라인을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근 SNS를 통해 날씬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자주 선보이고 있는 이미주는 이날도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미주는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이다. MBC '놀면 뭐하니?', tvN '식스센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과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 겨우 가슴만 가린 상의로 과감한 노출 의상 "모두 깜짝 놀랐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러블리즈 #방송인 #이미주 #이미주나이 #이미주패션

원문링크 :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 겨우 가슴만 가린 상의로 과감한 노출 의상 "모두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