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2' 강효민, 중2 때에 임신 친정엄마와 같은 해 출산한 중딩 엄마 "아들과 남동생이 동갑"


'고딩엄빠2' 강효민, 중2 때에 임신 친정엄마와 같은 해 출산한 중딩 엄마 "아들과 남동생이 동갑"

하이~ 안녕하세요 중학생 시절 임신을 해 가족을 이룬 ‘고딩엄빠 2’ 출연자가 등장했다. 이하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방송화면 캡처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고딩엄빠2'에선 중딩 때 임신하게 된 강효민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중2 시절, 강효민은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학교 밖으로 맴돌았고 노래방에서 첫사랑을 만났고, 한달동안 불같이 사랑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헤어졌고, 이후 강효민은 중딩 신분에 임신을 하게 됐다. 강효민은 강효민의 엄마와 동시에 임신 사실을 알았다. 강효민은 "생명인데 어떻게 지우냐. 엄마는 아기 포기할 수 있냐"고 낙태를 거부했다. 강효민은 "짧고 뜨거운 사랑의 댓가는 가혹했다"고 자조했다. 강효민과 그의 엄마는 동시에 배가 불러오기 시작했다. 강효민의 엄마는 "떨어져 걸어라. 내가 창피하다"고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비슷한 시기에 아이를 출산했다. 그러나 실제 육아는 스트레스가 엄청났다. 효민 씨는 답답한 마음에 ...


#강효민 #강효민중딩맘 #고딩엄빠 #고딩엄빠강효민 #중딩엄마

원문링크 : '고딩엄빠2' 강효민, 중2 때에 임신 친정엄마와 같은 해 출산한 중딩 엄마 "아들과 남동생이 동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