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비주얼 버뮤다 라인 윤아-유리-서현, 빼어난 비주얼로 감탄 "올여름 정말 행복해"


소녀시대 비주얼 버뮤다 라인 윤아-유리-서현, 빼어난 비주얼로 감탄 "올여름 정말 행복해"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소녀시대 윤아, 유리, 서현이 빼어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윤아-유리-서현 / 이하 유리 인스타그램 유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여름 정말 행복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녀시대 윤아, 유리, 서현은 나란히 서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팀 내 센터 비주얼 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세 사람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아-유리-서현 '버뮤다 라인'은 소녀시대 윤아-유리-서현을 이르는 말로 이는 '비주얼 대표 멤버 3명'을 뜻한다. 한 번 빠지면 빠져나올 수 없다는 버뮤다 삼각지대에 비유해 불리는 애칭이다. 애칭에 걸맞은 화려한 외모와 빼어난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유리가 게재한 글에 후배 그룹 레드벨벳 조이는 "언니 너무 예뻐요"라는 댓글을 남겨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리의 버뮤다 라인이다! 너무 예쁘네요", "나도 유리 덕분에 행복해", "바쁜 스케줄에 힘들 텐데 노력해줘서 고마워", "언니 정말...


#버뮤다삼각지대 #비주얼대표3인방 #소녀시대버뮤다라인 #윤아유리서현

원문링크 : 소녀시대 비주얼 버뮤다 라인 윤아-유리-서현, 빼어난 비주얼로 감탄 "올여름 정말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