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핑크 베놈'을 향한뜨거운 관심 세계 음악 시장서 신기록 행진 "난 독을 품은 꽃..네 혼을 빼앗아"


그룹 블랙핑크, '핑크 베놈'을 향한뜨거운 관심 세계 음악 시장서 신기록 행진 "난 독을 품은 꽃..네 혼을 빼앗아"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핑크 베놈'으로 세계 음악 시장에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는 20~22일(미국 시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주요 차트인 '글로벌 톱 50'에서 사흘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다. 한국 가수가 이 차트에서 이틀 이상 정상에 오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으로 치면 해외 가수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인 멜론에서 연이어 1위를 이어가며 K팝 안방 시장을 강타하는 이변을 연출한 셈이다. 스포티파이에서 19일 공개된 '핑크 베놈'의 누적 스트리밍(재생)수는 약 2,039만 회. 이 수치는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 집계에 반영돼 '핑크 베놈'의 톱10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블랙핑크의 '핫100' 역대 최고 순위는 2020년 발표한 '아이스크림'으로 차지한 13위다. 요즘 유튜브도 블랙핑크 세상이다. 22일 유튜브에 따르면,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는 19일 공개 당일 9,040만 조회수를...


#독을품은꽃 #블랙핑크 #세계음악시장 #스포티파이 #제니지수로제리사 #핑크베놈

원문링크 : 그룹 블랙핑크, '핑크 베놈'을 향한뜨거운 관심 세계 음악 시장서 신기록 행진 "난 독을 품은 꽃..네 혼을 빼앗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