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멤버 강민경, 하와이 여행 중 깜짝 비키니 후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 "행복했다 그치?"


다비치 멤버 강민경, 하와이 여행 중 깜짝 비키니 후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 "행복했다 그치?"

하이~ 안녕하세요 하와이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으로 크게 이슈를 모은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또 여행 근황을 전했다. 이하 강민경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휴가로 떠난 하와이에서 힐링을 만끽하고 있는 강민경이 담겼다. 이날 그는 버킷햇에 비키니를 입고 잔디밭에 옆으로 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볼륨감 있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 넓은 골반 등으로 완벽한 S라인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강민경은 늘씬한 기럭지와 직각 어깨, 가녀린 팔로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그의 몸매에 부러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NS 이용자들은 강민경 인스타그램에 "미쳤다. 기럭지, 라인, 분위기, 볼륨", "진짜 나도 이렇게 태어나고 싶다", "이 언니는 다 가졌네", "와 진짜 대박. 모델", "사람 맞아?", "완벽 그 자체. 마네킹 아니야?" 등 댓글을 남겼다. 고등학교 동창들과 함께 거울샷 남긴 강민경 강민경은 지난 25일 오후 ...


#강민경 #고급레스토랑 #다비치 #여행 #하와이

원문링크 : 다비치 멤버 강민경, 하와이 여행 중 깜짝 비키니 후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 "행복했다 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