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 이정현, 사랑꾼 남편이 육아 함께 해준다...출산 후 4개월 만에 복귀 "소문난 연예계 마당발"


'리미트' 이정현, 사랑꾼 남편이 육아 함께 해준다...출산 후 4개월 만에 복귀 "소문난 연예계 마당발"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현이 출산의 기쁨과 함께 남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정현 / 이하 제이앤씨미디어그룹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리미트'의 배우 이정현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리미트'는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의 대역을 맡은 생활안전과 소속 경찰 소은(이정현)이 사건을 해결하던 도중 의문의 전화를 받으면서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 범죄 스릴러. 이정현이 최악의 사건에 휘말린 경찰 소은으로 분했다. 이정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아이를 잃은 엄마의 애끓는 모성애부터 소중한 것을 되찾기 위한 거침없는 액션까지 선보였다. 지난 4월 딸을 출산한 이후 주연으로 첫 스크린 복귀에 나선 이정현은 아동 연쇄 유괴사건 피해자 엄마 대역을 맡은 경찰 소은 역으로 분해 뜨거운 모성애를 드러낸다. 최근 출산한 이정현은 "아기가 잘 먹고 배출을 잘 하는게 가장 행복하다. 지금까지 아픈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


#리미트 #마당발 #배우이정현 #영화리미트 #이정현

원문링크 : '리미트' 이정현, 사랑꾼 남편이 육아 함께 해준다...출산 후 4개월 만에 복귀 "소문난 연예계 마당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