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전쟁 시작이야, 진짜 어이없어" 박보영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 "친분 과시 애정 뚝뚝"


'이광수' 이선빈, "전쟁 시작이야, 진짜 어이없어" 박보영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 "친분 과시 애정 뚝뚝"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선빈이 동료 배우 박보영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이선빈 인스타그램 2일 오후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촤암나 정말.. 아니 해콩이라고 나를 속이더닠ㅋㅋㅋㅋ언니여짜나!! 어이없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이런식으로 복수하기있음? 전쟁 시작이야 진짜 어이없어 박보영뽀레버"라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덕분에 힘든현장 에너지넘치게 촬영해짜나 진짜. 아예 어이없어"라고 격한 박보영에게 애정표현과 함께 고마움을 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선빈이 박보영이 선물한 커피차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선빈은 자신의 사진이 붙어있는 컵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또한 커피차 앞에는 '시켜줘.. 당신의 명예 해콩이'라는 글과 함께 귀여운 이선빈의 사진이 인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보영은 이선빈에게 해콩(이선빈 팬 명칭)이라고 속인 후 이선빈이 출연하는 '술꾼도시여자들'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낸 것으로...


#박보영 #술꾼도시여자들 #술도녀 #이광수 #이선빈 #커피차

원문링크 : '이광수' 이선빈, "전쟁 시작이야, 진짜 어이없어" 박보영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 "친분 과시 애정 뚝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