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 데뷔→이중적 캐릭터 연기...누리꾼 반응?


'장원영 언니'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 데뷔→이중적 캐릭터 연기...누리꾼 반응?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브(IVE)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본명 장진영)가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티빙 지난달 29일 티빙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1회-4회가 공개됐다. 동명의 웹툰(달꼬냑)을 원작으로 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모두 섞여버린 그곳에서 점점 더 폭력에 빠져드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티빙 1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분류됐다. 장다아는 극중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공주님 백하린으로 분했다. 백하린은 피라미드 게임의 F등급을 받은 성수지(김지연)에게 상냥한 목소리로 “조금만 참아. 네 잘못이 아니야”라고 위로하며 부동의 A등급인 이유를 보여주면서도 합법적 왕따를 뽑는 피라미드 게임의 주동자라는 반전을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


#누리꾼반응 #배우데뷔 #장다아 #장원영언니 #피라미드게임

원문링크 : '장원영 언니'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 데뷔→이중적 캐릭터 연기...누리꾼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