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닮은꼴' 미녀 골프선수 박결, 필드 위의 바비인형...이상형은 "재미있고 똑똑한 사람"


'김태희 닮은꼴' 미녀 골프선수 박결, 필드 위의 바비인형...이상형은 "재미있고 똑똑한 사람"

하이~ 안녕하세요 미녀 골프선수 박결을 향한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선수라는 점이 모두의 이목을 끌고 있는 모양새다. 박결 / 사진 뉴스1 1996년 1월 9일생(26세)인 박결은 삼일제약 소속 프로골퍼로, 167cm의 큰 키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한다. 2018년 KLPGA 투어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에서 우승했으며 지난 9월 열린 'OK금융그룹 박세리 INVITATIONAL',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등에 출전했고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에 참가해 개인전에서 금메달,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 박결이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꾸준한 실력과 함께 배우 김태희를 닮았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수준급의 미모를 뽐내기 때문이다. 이하 박결 인스타그램 박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을 비롯해 결기 사진 등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근황 사진에 누리꾼은 "진짜 김태희 닮았어요", ...


#골프선수박결 #김태희닮은꼴 #바비인형 #박결 #불륜설루머 #비조정석

원문링크 : '김태희 닮은꼴' 미녀 골프선수 박결, 필드 위의 바비인형...이상형은 "재미있고 똑똑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