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어깨 드러난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과감하게 드러난 쇄골 라인 "몰라보게 성숙한 모습"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어깨 드러난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과감하게 드러난 쇄골 라인 "몰라보게 성숙한 모습"

하이~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근황 사진이 눈길을 끈다. 정예인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정예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정예인은 호텔 침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깨 부분이 드러난 블랙 컬러의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를 착용했다. 특히, 과감하게 드러난 쇄골 라인 및 가슴골이 눈길을 끌었다. 여성스러움과 섹시한 매력이 한껏 돋보였다. 몰라보게 성숙해진 모습에 감탄이 쏟아졌다. 해당 사진을 본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는 “뜨겁다 핫걸”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다른 누리꾼들 역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예쁠 수가 있는 건지”, “너무 예뻐 정예인”, “화보 찍은 것 같다”, “섹시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정예인은 그룹 러블리즈 출신이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의 주연 이나라 역으로 캐스팅됐다. 다음은 정예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6장이다. 1998년 6월 4일생(24세) 인 정예인은...


#러블리즈 #오프숄더드레스쇄골가슴라인 #인스타그램근황 #정예인

원문링크 :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어깨 드러난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과감하게 드러난 쇄골 라인 "몰라보게 성숙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