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윤승열' 김영희, 50일 맞은 딸 주위에 샤넬 제품을 도배해 줘 "태어나 보니 명품백이"


'10살 연하 윤승열' 김영희, 50일 맞은 딸 주위에 샤넬 제품을 도배해 줘 "태어나 보니 명품백이"

하이~ 안녕하세요 많은 스타들이 출산 이후 자녀들과 함께하는 근황을 전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지난 8월 아들을 품에 안은 개그우먼 홍현희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란한 세 가족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앞서 9월 출산한 배우 전혜빈 역시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남편과 함께 외출한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태어난 지 50일 된 딸에게 명품 브랜드 샤넬을 도배해 준 한 유명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하 김영희 인스타그램 지난 8일 개그우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김영희 딸 해서 양이 리본을 달고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겼다. 쪽쪽이를 물고 있는 해서 양의 통통한 볼살과 작은 손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해서 양은 샤넬 제품에 둘러싸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서 양 주변에는 샤넬 구두, 샤넬 가방, 샤넬 로고가 적힌 젖병 등이 놓여 있었다. 김영희는 "...


#10살연하남편윤승열 #50일된딸 #김영희 #샤넬명품백

원문링크 : '10살 연하 윤승열' 김영희, 50일 맞은 딸 주위에 샤넬 제품을 도배해 줘 "태어나 보니 명품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