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시스터즈 큰미미, 오늘 6세 연하 패션 디자이너와 결혼 "프로포즈는 내가, 예비신랑 주저앉아 오열"


미미시스터즈 큰미미, 오늘 6세 연하 패션 디자이너와 결혼 "프로포즈는 내가, 예비신랑 주저앉아 오열"

하이~ 안녕하세요 최근 연예계에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을 전하는 스타들이 많다. 지난달에는 '피겨 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 커플,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 커플이 각각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화제가 됐다. 이들과 더불어 오늘(12일) 결혼식을 올리는 유명 가수가 있다. Instagram 'mimi_bigg' Instagram '___mimisisters' 바로 여성 듀오 미미시스터즈의 멤버 큰미미가 그 주인공이다. Instagram '___mimisisters' 결혼식에 앞서 12일 오전 스타뉴스는 그녀와의 인터뷰 내용에 대해 보도했다. 큰미미는 결혼에 대해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하 Instagram 'mimi_bigg' 그녀는 "미미시스터즈 일 외에도 생업으로 페스티벌, 공연 기획 일을 해왔다. 미미시스터즈의 공연도 14년째 기획을 해왔다. 그런데 그 어떤 공연보다 신경이 쓰인다. 이번 결혼식은 페스티벌, 파티의 느낌"이라고 말했다. 큰미미...


#결혼식 #미미시스터즈 #연하패션디자이너 #우리수다떨자 #우리자연사하자 #자살예방센터홍보대사 #큰미미 #프로포즈

원문링크 : 미미시스터즈 큰미미, 오늘 6세 연하 패션 디자이너와 결혼 "프로포즈는 내가, 예비신랑 주저앉아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