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나쁜년' 가수 비비, 파격적 가사로 센세이션 예고..."이상형은 착하고 집안일 잘하는 남자"


타이틀곡 '나쁜년' 가수 비비, 파격적 가사로 센세이션 예고..."이상형은 착하고 집안일 잘하는 남자"

하이~ 안녕하세요 ‘넌 대체 부족한 게 뭐야?’ 정말 뭐든 잘 하는 사람에게 감탄처럼 튀어나오는 칭찬이다. 외모, 성격, 능력 등 정말 모든 것이 완벽하고 다재다능한 사람을 볼 때 우리는 이렇게 말하곤 한다. 비비가 바로 이런 칭찬이 절로 나오게 하는 사람이었다. 가수 비비 / 이하 bnt 제공 ‘완벽하지 않은 것에 대한 아름다움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는 비비, 그 말이 무색하게 그는 본인에게 주어진 모든 것을 완벽하게 척척 해내고 있었다. 본인에게 음악은 돈을 버는 수단이 아닌 본인의 일부, 아니 어쩌면 혹은 그 자체일지도 모른다며 음악으로 희로애락을 느낀다는 그. 아직 어리다고도 할 수 있는 나이에 얼마나 음악에 대한 생각이 깊은지도 엿볼 수 있었다. 이토록 영특하고도 현명한 비비. 본인에게 끼가 넘치는 것을 증명하듯 화보 촬영에서는 타고난 연예인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인터뷰에서는 진중하고도 사람 냄새가 물씬 나는, 정말 여과 없이 솔직함도 보였다. 화보 촬영 내내 정신이 아득해...


#가수비비 #나쁜년 #비비 #비비이상형 #착한남자 #타일틀곡나쁜년

원문링크 : 타이틀곡 '나쁜년' 가수 비비, 파격적 가사로 센세이션 예고..."이상형은 착하고 집안일 잘하는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