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AA 진행' 아이브 장원영, 한소희와 투 샷 확산돼 네티즌들 관심 "10살 차이 화답"


'2022 AAA 진행' 아이브 장원영, 한소희와 투 샷 확산돼 네티즌들 관심 "10살 차이 화답"

하이~ 안녕하세요 2022 Asia Artist Award IN JAPAN(이하 2022 AAA)에서 포착된 한 장면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배우 한소희 / 이하 뉴스1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 1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에는 '한소희 장원영 투 샷'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하고 있다. 젊은 세대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꼽히는 배우 한소희와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한 장면에 포착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트위터에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눈이 마주치자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 한소희는 10살이나 어린 장원영이 귀여운 듯 입을 틀어막으며 애정 어린 눈빛을 보냈다. 장원영은 수줍게 손뼉 치며 화답했다. 해당 장면이 확산하자 극명히 대비되는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두 사람의 조합이 보기 좋다는 식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한소희 장원영이라니", "나 그냥 흐뭇하게 미소 짓고 있음", "한소희 장원영 응원하고 지지한다", "두 여신의 깜찍한 인사", "배...


#2022AAA #아이브 #워너비아이콘 #한소희장원영 #한소희장원영투샷

원문링크 : '2022 AAA 진행' 아이브 장원영, 한소희와 투 샷 확산돼 네티즌들 관심 "10살 차이 화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