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하바드생 이나딘, 바하마 해변에서 늘씬한 비키니 몸매 뽐내 "남심을 사로 잡는다"


'솔로지옥2' 하바드생 이나딘, 바하마 해변에서 늘씬한 비키니 몸매 뽐내 "남심을 사로 잡는다"

하이~ 안녕하세요 극강의 설렘 포인트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던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시즌2로 돌아왔다. 이하 이나딘 인스타그램 서울대, 연세대를 넘어 하버드대에서 신경과학과 컴퓨터 과학을 전공 중인 출연자도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엄친딸'이 따로 없는 그 주인공은 바로 이나딘이다. 그는 올해 24세로 익숙한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추억도 쌓고 연애를 하고 싶어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나딘은 과거 '톡파원 25시-세계의 명문대학교' 특집에 출연해 예일, 프린스턴, 하버드대에 동시 합격한 노하우를 공개한 과거 영상이 화제다. 이 방송에서 미국 특파원과 함께 하버드 구석구석을 소개한 이나딘은 면접 최고점자로서의 노하우를 밝히며 "사실 SAT 점수 좋은 분들이 너무 많다"라며 "저의 점수는 평균치였다. 인터뷰에서 면접관에게 제가 먼저 질문을 하면서 대화의 주도권을 잡았다"라고 밝혔다. 또 이나딘은 "면접관이 제 얼굴을 안 보더라. 사실 될 거라 생각을 안 했...


#미국특파원 #솔로지옥2 #이나딘 #톡파원25시 #하버드대학생

원문링크 : '솔로지옥2' 하바드생 이나딘, 바하마 해변에서 늘씬한 비키니 몸매 뽐내 "남심을 사로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