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어마어마한 '명품 조공' 폭로에 모두 놀랬다 "왜 이렇게 사 주냐"


김지민김준호, 어마어마한 '명품 조공' 폭로에 모두 놀랬다 "왜 이렇게 사 주냐"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지민이 연인이자 동료 개그맨 김준호가 건넨 고가의 선물을 자랑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두 사람에게로 쏟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2022년 12월 22일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에 게재된 영상에는 김지민이 자신의 가방 속 소지품을 공개하는 '왓츠인마이백'이 담겼습니다. 이하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 해당 영상 속 김지민은 "찐으로 평소에 메고 다니는 가방"이라며 그린 컬러의 미니 구찌 가방을 꺼내 보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가방의 판매가는 370만 원, 김지민은 "오늘 의상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갖고 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지민은 "아무 날도 아닌 날, 남자친구가 집에 오는 길에 사왔다"라면서 남자친구 김준호가 사준 가방임을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지민은 "참 이런 거 사오는 거 좋아해"라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김지민은 가방 안에서 샤넬 미스트를 보여주면서 "(김준호가) 이 가방을 사오면서 덤으로 사온 것"이라고 소개했...


#구찌백샤넬미스트 #김준호 #김지민 #김지민남자친구김준호 #명품백 #전대미문

원문링크 : 김지민김준호, 어마어마한 '명품 조공' 폭로에 모두 놀랬다 "왜 이렇게 사 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