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문가영×유연석, 사랑의 희로애락이 담긴 순간들...돈이 연애에 미치는 영향은?


'사랑의 이해' 문가영×유연석, 사랑의 희로애락이 담긴 순간들...돈이 연애에 미치는 영향은?

배우들이 뽑은 드라마 사랑의 이해 명대사 #하상수 #유연석 “평범한 게 나한텐 가랑이 찢어지게 발버둥 쳐야 가능한 벽이란 거” #안수영 #문가영 “내 손으로 무너뜨렸어요. 그럼 마음 편하니까” #박미경 #금새록 “1%만 줘. 나머진 내가 채울게” #정종현 #정가람 “사람들이 무시해도 아무렇지 않아요. 꿈이 있으니까” 요즘 한국 드라마 중 가장 스릴 넘치는 작품은 <사랑의 이해>(JTBC, 넷플릭스)다. 이 드라마에는 형사사건도 없고 돌연변이 괴물도 없고 행패 부리는 방해꾼도 없다. 불륜은 스쳐가는 에피소드일 뿐 주인공들의 문제는 아니다. 그럼에도 이 드라마는 어떻게 사랑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서스펜스로 물들일 수 있는지 잘 보여준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압축된 현실성에 기반한다. 12화가 끝난 현재 6각 관계로 발전한 연애 구조의 핵심은 계층 갈등이다. 배경도 아예 돈을 다루는 은행이다. 그 안에 빈농의 아들부터 성공한 사업가의 딸까지 여러 계층을 대변하는 젊은이들이 모여 연쇄 ...


#금새록 #정종현 #정가람 #유연석 #안수영 #사랑의이해 #박미경 #문가영 #돈과연애 #하상수

원문링크 : '사랑의 이해' 문가영×유연석, 사랑의 희로애락이 담긴 순간들...돈이 연애에 미치는 영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