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집 욕실에서 극단적 선택" 정다빈,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간 별...사망 이유는?


"남자친구 집 욕실에서 극단적 선택" 정다빈,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간 별...사망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햇살을 닮은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웠던 배우 정다빈(본명 정혜선)이 우리 곁을 떠난 지 16년이 지났습니다. MBC '뉴 논스톱' 17년 전 안타까운 젊은 배우가 우리 곁을 떠났는데요. 그의 죽음을 둘러싸고 당시 억측이 분분했던 가운데, 그가 남긴 마지막 한 마디가 다시 한 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당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동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0년대 하이틴 스타로 신인연기상까지 정다빈은 2000년 영화 <단적비연수>로 최진실의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귀엽고 발랄하다'의 느낌의 배우였습니다. 히트작인 <뉴 논스톱>과 <옥탑방 고양이> 모두 귀엽고 발랄한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2003년 방영된 MBC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 속 정다빈 / 이하 MBC 2000년 4월 순풍산부인과 534회에 방송작가 정유리로 출연했고, 그 해 개봉한 영화 <은행나무 침대2 - 단적비연수>에서 최진실의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최진실을 닮은 ...


#16주기 #극단적선택 #뉴논스톱 #배우정다빈 #옥탑방고양이 #정다빈

원문링크 : "남자친구 집 욕실에서 극단적 선택" 정다빈,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간 별...사망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