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 받는 애잖아" 배우 서우, 루머로 방송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사연은?


"스폰 받는 애잖아" 배우 서우, 루머로 방송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사연은?

하이~ 안녕하세요 서우 인스타그램 배우 서우는 2007년 영화 ‘아들’을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하며 영화 ‘미쓰 홍당무’, ‘파주’, ‘하녀’, 드라마 ‘김치 치즈 스마일’, ‘탐나는 도다’, ‘욕망의 불꽃’, ‘신데렐라 언니’, ‘내일이 오면’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싸이의 ‘라잇 나우’ (Right now)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는 긴 공백기를 갖고 있는 상태로 2014년부터 작품에서 서우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서우는 2016년 7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공백기를 갖게 된 이유를 직접 밝혔습니다. SBS '식사하셨어요' 서우 씨는 "연기를 그만두려고 미국으로 갔었다"며 은퇴를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안티도 구설수도 많고, 그것을 버틸 심장이 없었다"며 "'내가 왜 이런 욕을 먹으면서 배우를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20대...


#라잇나우 #미쓰홍당무파주 #방송계루머 #베우서우 #서우 #스폰서 #해피투게더

원문링크 : "스폰 받는 애잖아" 배우 서우, 루머로 방송계에서 갑자기 사라진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