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올 때마다 차가 바뀌네" 일타강사 이지영, 슈퍼카 모으는 특별한 사연...슈퍼카의 정체는?


"강의 올 때마다 차가 바뀌네" 일타강사 이지영, 슈퍼카 모으는 특별한 사연...슈퍼카의 정체는?

하이~ 안녕하세요 연봉 100억의 일타강사 이지영이 최근 방송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면서 화제입니다. 이지영 인스타그램 이지영 인스타그램 지난 3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10회에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날 이지영은 학창 시절부터 독종으로 유명했다며 "충북 진천에서 학교를 다녔다. 사교육을 받을 수 없는 환경이라 시간을 많이 투자하며 공부했다. 하루에 그때도 3, 4시간 자면서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에 가면 잠을 워낙 적게 자니 필통에 포크를 들고 다니며 허벅지 멍들 때까지 찌르면서. 커피를 마시면 잠이 깬다고 그러셨는데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 잠이 와서 생커피를 숟가락으로 퍼서 씹어 먹었다. 중간에 공부하다가 위천공이 오기도 하고 쓰러지기도 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결국 이지영은 원하는 명문 S대에 장학금을 받고 들어갔습니다. 그는 이처럼 독기를 품은 계기를 묻...


#라디오스타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S #슈퍼카 #이지영 #일타강사

원문링크 : "강의 올 때마다 차가 바뀌네" 일타강사 이지영, 슈퍼카 모으는 특별한 사연...슈퍼카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