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심수봉, 듀엣 중 45년 베테랑 초유의 방송 실수 "남편 왔는데 어떡해"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심수봉, 듀엣 중 45년 베테랑 초유의 방송 실수 "남편 왔는데 어떡해"

하이~ 안녕하세요 “우리 남편 왔는데, 어떡해요 여보”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과 심수봉이 듀엣 무대 중 초유의 방송 실수를 일으키는 모습으로 현장을 초토화한다. 사진제공 MBN '불타는 장미단'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불장미’)은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매주 새로운 기획으로 시청자를 찾아가는 ‘행운의 노래 경매쇼’다. 오는 2일(화) 오후 10시 방송되는 ‘불장미’ 5회에서는 TOP7이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대모 심수봉과 함께, 주옥같은 노래로 무대를 꾸미는 ‘효 콘서트’가 펼쳐져 웃음과 감동을 안긴다. 사진제공 MBN '불타는 장미단' 이와 관련 45년 관록의 베테랑 심수봉이 조카 손태진과의 듀엣 무대 중 예상치 못한 실수를 한 후 당황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손태진은 심수봉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화음을 쌓아 올리며 ‘그때 그 사람’을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간주가 흐르는 동안 손태진은 심수봉...


#방송실수사고 #불장미 #불타는장미단 #손태진 #손태진심수봉듀엣 #심수봉 #효콘서트

원문링크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심수봉, 듀엣 중 45년 베테랑 초유의 방송 실수 "남편 왔는데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