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선영, 연하 남편에게서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다는 그말은?


배우 곽선영, 연하 남편에게서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다는 그말은?

하이~ 안녕하세요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한 후 ‘김종욱 찾기’, ‘노트르담 드 파리’, 빨래’ 등의 뮤지컬에 출연해온 배우 곽선영. 곽선영 /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대학로를 비롯한 연극·뮤지컬계에서는 유명한 배우였지만 대중들에게는 낯선 배우였던 것이 사실이었는데요.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순’ 역할을 맡으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1983년생인 곽선영, 2015년 결혼해 어느덧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들을 두고 있는 엄마인데요. 워낙 동안이다보니 기혼자인데다가, 아들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는 이들도 무척이나 많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 학사 및 영상대학원 석사과정을 이수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곽선영의 남편은 1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달달한 멘트를 잘하는 남편이지만, 연애시절부터 10년이 훌쩍 넘는 기간동안 남편에게 단 한 번도 듣지 못한 말이 있다고 합니다. ...


#뮤지컬달고나 #미운우리새끼 #배우곽선영 #슬기로운의사생활이익순 #이익순

원문링크 : 배우 곽선영, 연하 남편에게서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다는 그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