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페이가 착취냐?" 김태리, 건방졌던 과거 발언 수준..."세상 당찬 vs 오만한"


"열정페이가 착취냐?" 김태리, 건방졌던 과거 발언 수준..."세상 당찬 vs 오만한"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올린 게시물로 뭇매를 맞고 있다. 사진=김태리가 올린 재능기부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인스타그램 김태리는 앞서 '유튜브 브이로그 자막 번역을 위한 재능기부' 인물을 찾는다며 몇 개의 설문지 양식 링크를 게재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소속사의 황당한 답변에 무엇이 잘못인지 모르고 있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제기하고 있다. 또한 과거 김태리의 인터뷰 발언 논란도 재조명된 상황이다. 실패 한 번 없던 김태리의 열정페이 논란 배우 김태리가 이번에도 '말' 때문에 잡음이 생긴 모양이다. 이유는 지난 22일 김태리 본인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번역 구인 글 때문이었다. 지금은 전부 삭제가 돼서 그녀의 SNS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다곤 하나, 내용의 요지는 미리 알아본 바로 '재능기부'를 해달라는 것이었다. 사진=처음 김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재능기부 자막번역' 구인글/인스타그램, 현재 삭제된 상태 김태리는 우선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태리 #번역구인광고 #번역구인글 #열정페이 #영어자막 #재능기부

원문링크 : "열정페이가 착취냐?" 김태리, 건방졌던 과거 발언 수준..."세상 당찬 vs 오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