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 몸무게 41Kg 유지 비결..."하루 두 끼 먹는다 군것질 NO"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 몸무게 41Kg 유지 비결..."하루 두 끼 먹는다 군것질 NO"

하이~ 안녕하세요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송지아)가 여름철 몸매 관리 비법을 알렸다.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는 'Q&A, 여름철 몸매 관리부터 요즘 좋아하는 향기템 추천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팬들이 남긴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리지아는 여름철 몸매 관리에 대해 "일단 나는 군것질을 안 한다. 군것질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 캡처 프리지아는 "하루 두 끼 밥만 먹는다. 또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다. 프리지아는 간헐적 단식으로 몸매 관리한다고 밝혔다. 그는 “첫 끼를 오후 4시나 5시에 먹고, 그리고 12시에서 1시에 총 두 끼를 먹고 끝이다. 그 외 아무것도 안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그렇게 총 2끼를 먹고 군것질은 하지 않는다. 군것질이라면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정도"라고 덧붙였...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뷰티크리에이터 #송지아 #프리지아 #프리지아몸무게

원문링크 : 뷰티 크리에이터 프리지아, 몸무게 41Kg 유지 비결..."하루 두 끼 먹는다 군것질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