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결별설에 입장 발표…“신중히 생각해 봤다” (전문)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결별설에 입장 발표…“신중히 생각해 봤다” (전문)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커플 현숙, 영철이 결별설을 해명했다. '나는 솔로' 10기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현숙과 영철이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이하 현숙 인스타그램 현숙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솔로 10기 현숙(가명)으로 출연한 최여경(본명)이다. 저희 커플 더 좋은 방향으로 선택하기 위해 신중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그 시간 동안 더 단단해지는 시간을 보냈고, 여전히 오빠를 아끼고 존중하고 사랑하며 만나고 있다"고 항간의 제기된 결별설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현숙은 "여느 평범한 연인들과 다를 게 없는 저희에게 과도한 추측과 악플은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진실하게 사려 깊게 겸손하게 저희답게 하루하루 잘 지내겠다"고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부탁했다. 결별설을 시원하게 해명한 뒤에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남자친구 영철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 그는 "원래 일정은 서울-대전-청도였지만 오빠(영철)의 ...


#결별설해명 #나는솔로10기 #인스타그램 #현숙영철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결별설에 입장 발표…“신중히 생각해 봤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