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건강 이상 호소..."갑상선-자궁 난리도 아냐 재검사 떠"


'돌싱글즈3' 전다빈, 건강 이상 호소..."갑상선-자궁 난리도 아냐 재검사 떠"

하이~ 안녕하세요 전다빈이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했다. 이하 전다빈 인스타그램 28일 전다빈은 자신의 채널에 “32살 인생 첫 건강검진을 받았다. (걱정되고 무서워서 언니 꼬셔서 같이 받음 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다빈은 건강 검진을 위해 병원에 방문해 쇼파에 기대 누워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전다빈은 “생일에 맞춰 결과지가 도착했고... 글이 많다... 영 뭐 많이 쓰여있다”라며 “CPK 수치가 일반인보다 매우 높아 재검이 떴다”라고 전했다. CPK(크레아틴 인산 활성효소)는 뇌와 심근, 골격근 등 여러 조직에서 발견되는 효소로 주로 근육을 수축할 때 사용되는 것이다. 하지만 뇌, 심근, 골격근이 손상되면 피 속으로 나와 혈액 검사에서 수치가 높게 나올 수 있다. 고강도 근력 운동을 하거나 부동자세를 오랫동안 하는 경우,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다가 갑자기 근육을 과하게 사용하는 경우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CPK 정상 수치...


#갑상선 #건강검진 #돌싱글즈3 #자궁 #재검사 #전다빈 #필라테스강사

원문링크 : '돌싱글즈3' 전다빈, 건강 이상 호소..."갑상선-자궁 난리도 아냐 재검사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