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 출신 '최민환' 율희, 과감하게 파인 수영복 자태...애셋맘 맞아?


걸그룹 라붐 출신 '최민환' 율희, 과감하게 파인 수영복 자태...애셋맘 맞아?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딸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 이하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율희가 담겼다. 이하 율희가 호텔 수영장에서 아찔한 모노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날 검은색 모노키니를 입은 그는 믿기 힘든 보디라인을 인증해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율희는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의 수영복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작은 얼굴에 날렵한 턱선, 직각 어깨, 길쭉한 기럭지로 우월한 비율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율희는 투명한 피부로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며 아이 셋을 둔 엄마임이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인증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네티즌들은 율희 인스타그램에 "진짜 레전드다", "아...


#라붐출신 #비키니 #수영복 #애셋맘 #율희 #최민환

원문링크 : 걸그룹 라붐 출신 '최민환' 율희, 과감하게 파인 수영복 자태...애셋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