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 몸'된 츄, 10월 솔로로 출격 '준비 중'...전속계약 승소 판결에도 블록베리는 항소 (+화보)


'자유의 몸'된 츄, 10월 솔로로 출격 '준비 중'...전속계약 승소 판결에도 블록베리는 항소 (+화보)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츄(CHUU)가 오는 10월 솔로로 출격한다. 가수 츄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 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하면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가수 츄가 홀로서기를 하는 가운데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레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 긴 법정 싸움을 예고했다. 츄의 현 소속사 ATRP는 30일 “츄가 오는 10월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츄가 지난 4월 신생 기획사 ATRP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처음으로 선보일 데뷔 앨범이다. 이달의 소녀 멤버로서 얼굴을 알린 츄는 솔직 당당한 MZ세대를 대표하는 상큼발랄한 매력과 꾸밈없이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는 중이다. 츄 / 이하 사진 츄 인스타그램 츄는 지난해 3월 전 소속사 블록베리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에 블록베리는 지난해 11월 츄가 스태프들에게 폭언과 갑질을 일삼은 점과 블록베리 신분으로 바...


#가수츄 #블록베리 #블록베리크레이티브 #솔로데뷔 #앨범발매준비 #자유의몸 #항소장제출

원문링크 : '자유의 몸'된 츄, 10월 솔로로 출격 '준비 중'...전속계약 승소 판결에도 블록베리는 항소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