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데이트 논란" '나솔사계' 11기 영철, 결국 댓글창 폐쇄..."깊이 반성"


"이중 데이트 논란" '나솔사계' 11기 영철, 결국 댓글창 폐쇄..."깊이 반성"

하이~ 안녕하세요 이중 약속 논란을 일으킨 '나솔사계' 11기 영철이 공개 사과했다. 사진= 나솔사계 22일 11기 영철은 "어제 방송을 보고 저의 부족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방송 내용 편집을 떠나 어제 저의 행동은 명백히 상대에게 배려가 상당히 부족했으며 깊이 반성을 하고 당사자이신 정숙님에게 사과를 드렸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시청자분들께서 주신 피드백도 겸허히 받아들이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가 지나친 댓글들이 있어 한동안 댓글창을 닫고자 합니다. 저의 부덕함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나솔사계 11기 영철은 21일 방송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3기 정숙과 데이트하던 날 13기 현숙과 이중약속을 잡았다. 3기 정숙은 11기 영철이 이중 약속을 잡았다는 사실을 알았다. 약속 상대가 그냥 친구가 아닌 13기 현숙인 것을 알고 속상해했다. 영철은 "데이트는 아니다...


#11기영철 #13기현숙 #3기정숙 #공개사과 #나솔사계 #데이트 #이중데이트 #이중약속

원문링크 : "이중 데이트 논란" '나솔사계' 11기 영철, 결국 댓글창 폐쇄..."깊이 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