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의혹 내사' 이선균, 아내 전혜진이 최근 인터뷰...당시 웃으며 '이런 말' 남겼다 (+종합)


'마약 의혹 내사' 이선균, 아내 전혜진이 최근 인터뷰...당시 웃으며 '이런 말' 남겼다 (+종합)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선균이 마약 의혹으로 경찰 내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재조명받고 있는 내용이 하나 있다. 바로 이선균 아내인 배우 전혜진의 최근 인터뷰 내용이다. 배우 부부 전헤진-이선균. / 뉴스1 지난 8월 말 전헤진은 자신이 출연한 ENA 월화드라마 '남남'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해당 종영 인터뷰를 보도한 스포츠조선, OSEN 등 다수 매체에 따르면 전혜진은 취재진 앞에서 남편 이선균에 대해 여러 언급을 남겼다. 당시 전혜진은 남편인 이선균을 '큰 아들'로 표현해 이목을 끌었다. 전혜진은 "큰아들(이선균)이 가장 큰 문제다"라며 "애들은 말이라도 듣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남남'에서는 철없는 엄마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실제 삶에서 엄마 전혜진은 어떤 모습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이같이 답했다. 전혜진은 "강아지까지 아들 넷이다. 걔는 제 말만 듣는다. 밥 주고, 씻겨주고, 똥 치워주니까 제 말을 듣는 것 같다"며 "아이들은 제가 필요 없어질 나이가 ...


#남남 #마약의혹내사 #배우 #이선균 #잠 #전혜진 #전혜진인터뷰

원문링크 : '마약 의혹 내사' 이선균, 아내 전혜진이 최근 인터뷰...당시 웃으며 '이런 말' 남겼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