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열애' 류준열·혜리까지, 올해 이별한 장수 커플 3쌍 "결혼 직전에서.."


'7년 열애' 류준열·혜리까지, 올해 이별한 장수 커플 3쌍 "결혼 직전에서.."

하이~ 안녕하세요 최근 연예계 장수 커플들의 결별 소식이 잇따라 들려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올해에만 지금까지 4쌍이 결별 소식을 알린 바. 결혼 가능성까지 점쳐졌던 이들이기에 아쉬운 반응이 많지만, 어찌 됐든 인생의 한 챕터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게 됐기에 뜨거운 응원 역시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혜리, 류준열 13일 배우 류준열과 혜리(이혜리)가 7년 열애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는 OSEN에 "류준열과 이혜리가 결별한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류준열, 혜리 류준열과 혜리는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혜리는 류준열에게 연기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공개연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공식 자리에서 서로의 언급을 거의 하지 않았기에 몇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


#결별소식 #류준열 #백진희 #윤현민 #응답하라1988 #이별 #조동혁 #한송이 #혜리

원문링크 : '7년 열애' 류준열·혜리까지, 올해 이별한 장수 커플 3쌍 "결혼 직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