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스테이션 Z' 하차..."일주일 중 가장 많이 웃은 날"


우주소녀 설아, '스테이션 Z' 하차..."일주일 중 가장 많이 웃은 날"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스테이션 Z' 방송을 마무리한다. 사진='스테이션 Z'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아는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Cool FM '스테이션 Z(STATION Z)'를 끝으로 청취자들과의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지난 4월부터 약 8개월간 설아는 매주 화요일 밤마다 '스테이션 Z'에서 '설아의 우정이 깊어지는 밤'으로 라디오 청취자들을 만났다. 사진='스테이션 Z' 공식 인스타그램 차분한 목소리와 따뜻한 소통으로 청취자들의 새벽을 책임진 설아는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설아는 "'스테이션 Z' DJ로 청취자분들과 인사할 수 있었던 시간들 모두 소중하게 기억될 것 같다. 긴장하며 시작했던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저에게 '스테이션 Z'를 하던 날은 일주일 중 가장 많이 웃을 수 있는 날이었다. 청취자...


#그룹우주소녀 #라디오청취자 #마지막방송 #설아 #스테이션Z #우주소녀설아

원문링크 : 우주소녀 설아, '스테이션 Z' 하차..."일주일 중 가장 많이 웃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