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장나라, 6세 연하의 촬영감독 남편 공개... 러브스토리 "저는 그쪽 좋아합니다"


'신혼' 장나라, 6세 연하의 촬영감독 남편 공개... 러브스토리 "저는 그쪽 좋아합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장나라는 27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남편과 늘 작품 얘기를 나눈다. 내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나 불안해할 때 장난치면서 내가 평정심을 찾게 많이 도와준다. 그런 케미가 좋다”며 “한 명이 때리고 도망가면 정말 최선을 다해서 잡으려고 하고 한 명이 노래를 아무거나 부르면 따라 부르기도 한다”고 남편과의 일상을 언급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드라마 ‘VIP’ 현장에서 촬영감독과 배우로 만난 6세 연하 남성과 지난해 6월 결혼한 장나라. 그는 대본 리딩 겸 레크레이션 현장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눈이 원래도 큰데 눈을 크게 뜨고 있어서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하는 게 약간 부담스럽더라. 눈이 쏟아질 것 같아서 처음에는 조금 어려웠는데 촬영하는데 애티튜드가 좋더라. 리허설을 지켜보는 자세도 그렇고 촬영 현장을 원활...


#러브스토리공개 #연하남편 #유퀴즈 #장나라 #촬영감독

원문링크 : '신혼' 장나라, 6세 연하의 촬영감독 남편 공개... 러브스토리 "저는 그쪽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