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은, 돌연 은퇴 선언..."다신 돌아오지 않을 것"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은, 돌연 은퇴 선언..."다신 돌아오지 않을 것"

하이~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BJ 김시원(글램 다희)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 사진=BJ 김시은 SNS BJ 김시원은 자신의 아프리카TV '김시원해요' 공지 게시판에 "모두 감사했습니다"라며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이젠 떠나고 싶다. 그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며 은퇴를 알렸다. BJ 김시원은 "제가 어떤말로 시작을 해야할지 몰랐는데 생각만 계속 하다가 마음속에 있는말을 진심으로 솔직하게 전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글을 적고 지우고 정리하다보니 시간이 좀 걸렸다"라며 "제가 방송을 한지 곧 6년이 되는데 사실 5월1일 6주년 방송이자 마지막 방송을 하려고 했다"라고 고백했다. 사진=BJ 김시은 SNS 그는 "중간중간 힘들어하던 모습을 많이 보여서 어느정도 예상하신 분들도 있으실거 같다.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라고 느끼실수 있게 할 수 있을 때까지, 그리고 제 자신이 후회가 없을때까지 하려고 했다. 마지막 방송이란 말도 웃기고 끝을 애써 정하는게 말도 안된다 ...


#BJ김시은 #글램다희 #아프리카TV #은퇴선언 #이병헌협박녀

원문링크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은, 돌연 은퇴 선언..."다신 돌아오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