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비호감이던 이관희에 관며든 이유는?..."후회는 없다"


'솔로지옥3' 이관희, 비호감이던 이관희에 관며든 이유는?..."후회는 없다"

하이~ 안녕하세요 '솔로지옥3'의 주인공, 단연 이관희 씨였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시즌3가 지난 9일 최종 선택을 공개하며 모든 회차를 마무리 지었다. 이관희 씨-최혜선 씨, 최민우 씨-유시은 씨, 박민규 씨-김규리 씨, 이진석 씨-안민영 씨 등 총 4커플이 탄생했다. 모든 커플이 중간에 위기와 갈등이 있었지만 큰 이변은 없는 결과였다. 타이밍이 안 맞아 위기는 있었어도 최민우 씨와 유시은 씨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끌렸었다. 박민규 씨도 내내 김규리 씨를 향한 순애보를 보였고, 이진석 씨도 안민영 씨를 향해 초반부터 애정 공세를 했기에 커플 가능성이 높게 점쳐졌다. 모든 커플이 삼각관계 상황도 겪었지만 흐름상 예측 가능한 러브라인이었다. 이관희 씨의 선택만은 반전 가능성이 열려있어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다. 이관희 씨는 최혜선, 윤하정, 조민지 씨 무려 세 명의 여성의 선택을 받으며 '솔로지옥3' 최고의 인기남으로 활약했다. 앞서 시즌2에서 메기로 등장,...


#넷플릭스오리지널 #솔로지옥3 #이관희 #최커 #최혜선 #현커

원문링크 : '솔로지옥3' 이관희, 비호감이던 이관희에 관며든 이유는?..."후회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