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출신 진현주, 유니스로 재데뷔..."본 소속사 선배 윤하, 응원해 줘"


시그니처 출신 진현주, 유니스로 재데뷔..."본 소속사 선배 윤하, 응원해 줘"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가 재데뷔 소감을 밝혔다. 유니스 진현주. 사진 | 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유니스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유니버스 티켓’에서 결성된 그룹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멤버부터 타국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으로 온 멤버까지 한국과 일본, 필리핀 출신 총 8인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됐다. 2001년생 리더 진현주부터 2011년 막내 임서원까지 나이대도 다양하다. 진현주는 “가수의 꿈을 꿔온 순간부터 ‘유니버스 티켓’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순간들이 제 머릿속에 많은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 주신 사랑에 보답 드리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데뷔 소감을 ...


#그룹유니스 #시그니처출신 #유니스 #재데뷔 #진현주

원문링크 : 시그니처 출신 진현주, 유니스로 재데뷔..."본 소속사 선배 윤하, 응원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