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학폭은 정당화될 수 없어..."정다아·장원영, 비슷하면서도 달라 신기"


김지연, 학폭은 정당화될 수 없어..."정다아·장원영, 비슷하면서도 달라 신기"

하이~ 안녕하세요 “학창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학교생활이 많이 기억나지 않아요. 이번 작품 덕분에 학교 다니는 기분을 만끽했죠.” 대중에게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로 잘 알려진 배우 김지연은 대표적인 ‘연기돌’이다. 중학교 시절부터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6년 걸그룹 우주소녀 데뷔했다. 2017년 KBS2 ‘최고의 한방’을 시작으로 배우활동을 병행했다. 지난 2020년 KBS2 ‘오! 삼광빌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2022년 출연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2022)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쌓았다. 배우 겸 가수 김지연. 사진 | 티빙(TVING)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김지연이 배우로서 또 한 번 성장하는 기회를 준 작품이었다. 투표를 통해 ‘왕따’ 서열을 정한다는 독특한 소재로 대한민국 학교의 어두운 현실을 다룬 이 작품은 국내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 덕분에 행복한 한 달을 보냈어요. 댓글을 하나하나 다 해석할 수는 없어...


#걸그룹우주소녀보나 #김지연 #연기돌 #인터뷰 #피라미드게임

원문링크 : 김지연, 학폭은 정당화될 수 없어..."정다아·장원영, 비슷하면서도 달라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