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차 극복' 채영자이언티, 공개연애 시작..."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


'10살차 극복' 채영자이언티, 공개연애 시작..."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트와이스 채영(손채영·24)과 가수 자이언티(김해솔·34)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10살 차 가요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채영·자이언트 인스타그램 캡처 5일 채영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자이언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마이데일리에 "두 사람이 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고 동일한 입장을 밝혔다. 이날 새벽 한 매체가 채영과 자이언티가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하면서 사실 여부에 대해 관심이 뜨거웠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한남동과 연희동에서 주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주변 지인들에게도 교제를 감추지 않았다. 특히 자이언티는 채영의 이상형과 부합하는 인물이라 눈길을 끈다. 채영의 이상형은 마르고 아티스트 면모가 있는 남성으로 전해졌다. 채영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채영은 지난 2020년 11월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당시 소속사는 "별도의 공식 입장은 없다"고 열애를 인...


#공개연애 #공식커플 #자이언티 #채영 #트와이스채영

원문링크 : '10살차 극복' 채영자이언티, 공개연애 시작..."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