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은퇴까지 생각해" 송선미, '청부 살해' 사별한 남편 재조명...당시 심경 보니?


"배우 은퇴까지 생각해" 송선미, '청부 살해' 사별한 남편 재조명...당시 심경 보니?

하이~ 안녕하세요 송선미가 사별한 남편을 언급한다. 사진=송선미 인스타그램 8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는 배우 송선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송선미는 아파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2006년 미술감독 고우석과 결혼한 송선미는 2014년 딸을 얻었으며, 2017년 남편과 사별했다.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 故 고우석은 2017년 8월 오전 11시 40분, 서울 서초동의 모 법무법인 회의실에서 피를 흘린 채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결국 사망했다. 조사 결과 해당 사건은 일가친척에 의한 청부 살인 사건으로, 가해자는 고우석의 외사촌동생인 곽모 씨로 알려졌다. 당시 곽모 씨는 조모 씨에게 금품을 약속하고 살해를 지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선미는 7년 전 비극적인 사건에 머물러 있는 인터넷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배우 은퇴까지 생각했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송선미는 "내 삶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한다"라고 전한다. 당시 송...


#4인용식탁 #남편사별 #미술감독고우석 #송선미 #청부살해

원문링크 : "배우 은퇴까지 생각해" 송선미, '청부 살해' 사별한 남편 재조명...당시 심경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