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K-음치" 코첼라 혹평에 "우리가 보여준 무대 중 최고의 무대"


르세라핌 사쿠라, "K-음치" 코첼라 혹평에 "우리가 보여준 무대 중 최고의 무대"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가 실력 논란으로 문제 되고 있는 자신들의 코첼라 무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마카오 출국 중인 사쿠라 / 뉴스1 지난 15일 사쿠라는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코첼라 무대에 대한 개인 소감과 생각을 밝혔다. 앞서 르세라핌은 K-POP 아이돌 데뷔 최단 기간만에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중 하나인 코첼라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해당 무대가 끝난 후 뜨거웠던 현장 반응과 달리 '실력 논란'이 거론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냉담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사쿠라는 위버스를 이용해 자신의 모국어인 일본어로 심경을 전했다. 그는 "코첼라 준비부터 무대 당일까지 많은 걸 배웠다. 무대에 선 다는 게 어떤 건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거야? 관객을 즐겁게 하는 거야? 아니면 하나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고 무대를 소화하는 것인가?"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무대'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어 "저는 이 무대를 우리를 모르는 사람들, 곡을 처음 ...


#라이브 #르세라핌 #르세라핌사쿠라 #사쿠라 #위버스 #코첼라

원문링크 : 르세라핌 사쿠라, "K-음치" 코첼라 혹평에 "우리가 보여준 무대 중 최고의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