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왔다 일상이야기> 개봉동 맛집 쌈밥집 "다채" / 객관적으로 맛집 / 첫 별점5개 음식점(feat. 아내가 삼)


<아빠왔다 일상이야기> 개봉동 맛집 쌈밥집 "다채" / 객관적으로 맛집 / 첫 별점5개 음식점(feat. 아내가 삼)

안녕하세요!! 아빠왔다입니다 :) 기나긴 한주가 또 끝이났네요. 역시 금요일, 토요일밤이 제일 좋다니까요 ㅎㅎ 일주일 열심히 사느라 힘들었네요. 오늘은 병원에서도 수술이 많지 않아서 뭔가 주말이 하나 더 생긴 느낌이였습니다. 퇴근 하고나서 아들 수영 수업이 있는날이라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원체 어려서부터 목에 튜브끼고 수영을 해왔던 아이라 물을 정말 좋아합니다. 요즘 아들이 일주일에 한번 하는 수영을 두번하고싶다고 보채고 있습니다. 돈이 너무 비싸서... 힘들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집앞 "다채"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방문했던 "철인돈까스"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다채에 한번 오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또 금방 오게될줄은 몰랐네요. 여기 처음온건 이삿날 부모님하고 점심먹으러 왔던곳인데 채소값이 비쌀때 와구와구 양껏 채소먹기 좋은곳입니다. 쌈밥집이라고 하면 좀 옛날 시골밥상같은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합니다. 평일과 주말 저녁에는 사람이 늘 많습니다. 웨...


#가족식사 #쌈밥집 #제주산고기 #주차장 #쭈꾸미정식 #채소가득 #특제된장 #파채무침맛집 #함흥물냉면 #신선한식재료 #수육정식 #개봉동 #개봉동맛집 #고등어정식 #금요일저녁 #깔끔한내부인테리어 #냉면개시 #다채 #룸구비 #함흥비빔냉면

원문링크 : <아빠왔다 일상이야기> 개봉동 맛집 쌈밥집 "다채" / 객관적으로 맛집 / 첫 별점5개 음식점(feat. 아내가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