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꿀 AI "ChatGPT"사용법. AI가 소설과 시를 쓰고 코딩도 하고 수능도 푼다고?


세상을 바꿀 AI "ChatGPT"사용법. AI가 소설과 시를 쓰고 코딩도 하고 수능도 푼다고?

ChatGPT chatGPT는 GPT 3.5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이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맺어 화제였던 AI ChatGPT는 기존의 검색 엔진을 아득히 뛰어넘은 성능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ChatGPT는 주제만 주면 소설도 작성하고, 수능 문제도 풀 수 있다. 참고로 포스트 아래에 ChatGPT 사용법과 링크를 게시 해 놓았다. 블로그 주인이 경험 해 본 몇 가지를 공유 해 보겠다. ChatGPT에게 소설과 시를 써달라고 부탁도 해 보았고, 코딩도 ,블로그 포스팅도 대신 해달라고 해 보았다. ChatGPT에게 주제를 주고 소설을 작성해달라고 해 보자. ChatGPT에게 강아지와 고양이를 주제로 하는 소설을 작성 해 달라고 해 보았다. (Please write a novel about dogs and cats) 그러자.. 정말 놀랍게도 소설을 작성하기 시작한다. 게다가 그 퀄리티도 엄청나다. 그저 소설의 기본 요소만을 지킨 그럴싸한 소설이 아닌, 인간의 표현이 들어간 것...


#chatGPT #gpt4 #openai #openai사용법 #무료ai #오픈ai #인공지능챗봇 #챗지피티

원문링크 : 세상을 바꿀 AI "ChatGPT"사용법. AI가 소설과 시를 쓰고 코딩도 하고 수능도 푼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