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하단 아트몰링 중국집 맛집]중화요리 으뜸 '장원' 방문 후기(feat. 시민공원 나들이, 둘째 첫 킥보드)


[부산/하단 아트몰링 중국집 맛집]중화요리 으뜸 '장원' 방문 후기(feat. 시민공원 나들이, 둘째 첫 킥보드)

안녕하세요. 비미아부지입니다. 11월 18일(금) 회사에 복직을 한 이후 오늘이 딱 1개월이 되는 날인데요, 매일 아이들을 재우면서 저도 잠들어 버린 날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잠들지 않고 버틸 수 있는 시간이 늘고 있습니다. 아마도 새로운 업무와 환경에 대한 적응이 어느 정도 잘 되고 있어서 그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제가 복직한 이후 우리 부부는 평일에는 야근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 주말에 번갈아 가며 하루씩 출근하는 날이 잦은 편인데요, 12월 10일 지난 주 토요일은 아내가 회사에 잠시 출근해야 했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그 동선을 고려하여 점심도 먹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할 수 있는 코스로 외출 계획을 짰습니다. 다같이 점심을 먹고, 아내를 회사에 내려준 뒤,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하며 놀 수 있는 곳으로 가는 것. 예전에 아내가 회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점심 시간에 탕수육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는 중국집을 하나 추천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시민공원빛축제 #아트몰링장원중식당 #하단아트몰링중식 #하단아트몰링중화요리장원

원문링크 : [부산/하단 아트몰링 중국집 맛집]중화요리 으뜸 '장원' 방문 후기(feat. 시민공원 나들이, 둘째 첫 킥보드)